조합 오산지부

밀알 공동체 스토어

관리자 0 955 2020.01.28 23:15

밀알 공동체 스토어

작성자 : 최고관리자    작성일시 : 작성일2017-06-06 11:36:20    조회 : 172회    댓글: 0
세마성당 생태 사도직 공동체는 "밀알 공동체 스토어" 장을 마련해 운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공동체는 메이커 스쿨 프로그램을 구성하면서 분도회 베네딕도 성인의 '기도하고 일하라'는 가르침과 '책을 통한 사색과 하느님 말씀을 묵상하고 삶을 노래하자' 생명과 공생의 삶을 찾는 말씀을 담아 밀알 공동체 삶과 정신을 공유하고 나누자는 취지로 함께 하고자 합니다.
 
첫째, 본당의 소공동체, 여성 분과와 영적 독서, 빈체시오회와 사회적 협동조합이 함께하는 생태 사도직 공동체 활동은 농촌 및 지역 협동조합 및 생명운동 활동가들과 함께 연대하고 공유하는 생명 나눔의 삶을 지향합니다.
 
둘째, 공동체 참여 신자들과 함께 아나바다, 벼룩시장을 열고 예술적 요소를 담은 성물 및 목공, 가죽공예, 도자기 등의 작품 등을 만들어 자원순환과 장인정신, 예술적 혼의 가치를 함께 공유하고 나누며 생명 사랑과 삶을 실천해간다. 
 
셋째, 지속적인 교육과 홍보, 음악회 등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의 참여와 협력, 일치를 이끌어내고 생명 공동체 정신과 삶을 성장시켜 나가며 지속적이며 책임성 있는 복음적 공동체 삶으로 응답해간다.
 
함께 참여하고 협력하며 자율적 공동체 운영을 바탕으로 조금씩 면모를 갖추고 스스로 완성해가는 밀알 공동체 스토어와 생태 사도직 공동체 활동은 시대 요청과 복음적 소명에 응답하는 미소하나마 자신들의 절대적 봉헌의 삶을 전제로 한 아름다운 선택임을 확신하며 보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협조를 통하여 많은 열매를 맺기를 기도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