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프로그램 모음

관리자 0 213 2022.04.11 19:06

세마성당 생태 사도직 공동체는 4월부터 11월까지 생명나눔, 환경 캠페인 운동을 전개하면서 초등부 주일학교 5월 '생명사랑 나눔 교육'을 20일 (토) 프란치스코 교육관에서  ces 창조역량 연구소 팀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 어린이들이게 미술 심리 치료 프로그램 방법을 적용하며 어린이들이 직접 생각하고 만들며 자신들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인성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있다.  프로램은 유치부 어린이들과 초등부 어린이들 프로램으로 나누어 실시 하였으며 아이들이 자신들의 창의성과 스스로의 아이디어로 표현되는 프로그램에 매우 능동적이며 적극성을 띠며 참여하는 것이 그 특성으로 나타나고 있다.  5월 어린이 인성 교육 프로그램은 무엇보다 밝고 긍정적인 긍정의 하얀 약속과 어둡고 부정적인 부정의 약속의 대조 기법과 이린이 성장 발달 심리학적 지원 프로그램을 연구소 자체 개발하여 실시하였다.  ]

앞으로 7-8회에 걸쳐 계속 진행되는 초등부 어린이들과 중.고등부 생명사랑과 나눔, 자연 보호 캠페인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할 시 CES 창조역량 연구소에서 등록된 '1365 자원봉사' 점수를 받아 상급학교 진학이나 사회에 진출시 반영될 스팩 쌓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보다 많은 어린이들과 중. 고생들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 할 수 있기를 요청합니다.

Comments